은행과 카드 관련업무는 항상 북새통입니다. 전화를 하거나 고객센터를 이용해도 한참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중 씨티카드는 국내 다른 은행에 비해 고객센터 서비스가 잘 알려져 있지 않아서 고객센터 연락이 쉽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미지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그리고 전화번호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찾아가기


먼저 구글 검색창에 씨티카드를 입력하고 조회합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미지 입니다.


최상단 검색결과에서 ‘씨티카드 메인 [31] - 씨티은행’을 바로가기 하면 카드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카드 상품 가입, 씨티카드 승인/사용내역 조회, 이용대금 명세서 조회 등이 가능합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미지 입니다.


씨티카드 홈페이지 하단을 보시면 왼쪽 두번째 줄에 고객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메뉴는 고객상담, 고객의 소리, 사고 신고 등이 가능합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미지 입니다.


고객상담을 클릭하면 자주묻는 질문 (FAQ), 이메일 상담, 원격지원안내, 상담내역 조회 등의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문의의 경우에는 씨티카드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을 선택하시면 인터넷뱅킹, 보안/인증센터, 신용카드, 예금/신탁, 펀드, 외환, 씨티골드, 씨티폰, 공과금, 씨티모바일, 디지털 OTP, 무방문 신청 등에 대한 답변을 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미지 입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은행 상품이나 서비스에 관해 좀 더 상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이메일 상담을 선택합니다. 이메일 상담의 경우 상담신청과 조회는 상담관리를 위하여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문의하신 내용 중 개인신용정보보호로 인하여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담결과는 등록한 이메일로 회신되며 이메일 상담내역 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미지 입니다.



직접적인 통화를 원하시면 다음 번호를 통해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폰뱅킹 1588-7000 (해외 82-2-3704-7000)
인터넷뱅킹 02-3704-7700
신용카드 1566-1000 (해외 82-2-2004-1004)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미지 입니다.


이상으로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라면 빠르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분실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는 홈페이지 질문이나 이메일상담, 인터넷뱅킹 장애의 경우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니 적절하게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