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블로그나 자신의 웹사이트를 구축하여 광고 수익을 얻는 이용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배너 광고 수익을 버는 사람중에는 일반 대기업 연봉 이상 수익의 몇십배를 버는 사용자들도 있다고 알려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너 광고 수익을 제공하는 회사들에 대해 한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배너 광고 수익 5가지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배너 광고 수익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광고주를 위한 애드워즈 서비스와 대비하여 웹사이트 소유자는 자신의 플랫폼에 애드센스 광고를 개재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 수익은 사용자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하면 구글이 광고주로 부터 받은 수익을 공유하는 구조입니다. 애드센스는 웹페이지와 연광성이 높은 광고가 자동으로 개재되며 부정클릭시 계정 정지등의 페널티를 부과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배너 광고 수익모델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카페 등에 설치할 수 있으며 포스트 하단 또는 본문 내에 광고가 자동으로 개재됩니다. 요즘에는 네이버 광고 시장이 광범위해 졌기 때문에 고수익을 만드는 사람들 또한 종종 볼 수 있는데요.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블로그나 카페에 개재하려면 특정 조건을 달성하고 심사를 받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계정당 3개의 미디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여러개 활용하면 더 많은 계정을 사용가능합니다. 


다음 애드핏


다음의 배너 광고 수익모델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가 가능하며 본문이나 포스팅 상단 하단에 플러그인 형태로 광고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나 데이블 광고와 연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심사후 승인된 블로그에 개재 가능합니다. 

 


데이블


하루 평균 방문자수가 3000명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데이블은 국내에서 구글 애드센스 다음으로 고수익을 제공하는 배너 광고 수익 모델인데요. 구글 애드센스와 연동이 가능하며 티스토리나 워드프레스와 같은 웹사이트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Media net


Media net은 야후와 Bing 이 운영하는 애드센스 경쟁 업체 입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배너 광고 수익 네트워크 중 하나이며 문맥광고를 통해 야후 검색에서 독점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빙 네트워크 마켓 플레이스는 콘텐츠 기반 게시자의 광고 수익을 극대화 하고 거대한 검색시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너 광고 수익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이세상은 온라인 세계라고 할만큼 인터넷 상에서 많은 일이 일어납니다. 따라서 요즘에는 온라인 광고 효과가 대세라고 할 수 있는데요. 국내 또는 해외 시장의 배너 광고 수익 모델들을 적용해보고 연구하면 우리에게 또 다른 수익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발견이 될지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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